고객센터
<고객센터<이용안내

이용안내거제해녀협동조합의 공동브랜드 해수(海手)를 소개합니다

  • 고객님의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거제해녀협동조합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입니다.
  • 보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온라인 문의 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상품 상세 정보

  • 1. 판매처: 거제해녀협동조합
  • 2. 채취일: 출고 전 3일 이내 및 출고 당일
  • 3. 원산지: 국내산
  • 4. 보관방법: 냉장/냉동 보관
  • 5. 유통기한: 출고일로부터 1~2일내에 섭취권장
  • 7. 택배사: (   )
  • 8. 기타사항: 생물 특성상 배송 중 자연감량 +(-)10%~20%

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

  • 1. 상담 시간은 평일 9시부터 6시이며 이후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.(토요일/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  • 2. 구매하신 상품은 수령 후 냉장/냉동 보관 하시면 됩니다.
  • 3.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얼음 또는 아이스팩을 함께 넣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4. 거제도 해녀가 직접 채취하여 신중하게 엄선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사오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.
  • 5. 바다 날씨나 주문량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배송안내

  • 1. 주 2회 발송합니다.(화요일, 목요일)
  • 2. 택배비 4000원은 선불입니다.
  • 3. 주문하신 상품은 (   )으로 발송합니다.
  • 4. 생물이라 상품에 이상이 없을 시 환불이 불가하며,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,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  • 5. 신선도를 유지해야 하는 식품의 특성상 토요일/일요일 및 공휴일/공휴일 전날에는 택배 발송이 되지 않으니 미리 주문 부탁드립니다.
  • 6. 바다 날씨나 주문량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7. 도서/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별도입니다.

교환 및 반품 안내

상품 수령 즉시 주문하신 상품이 바르게 왔는지 수량과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※ 근거법령: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(공포일 2013.05.28.)
  • 1. 농수산물 특성상 출고이후 주관적인 입맛, 크기, 손질의 번거로움 등의 단순 변심에 관한 경우(상품 구매 시 상품 설명을 꼼꼼히 읽어 보신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)
  • 2.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시고 일부 드리시거나 사용하셨을 경우
  • 3. 올바른 보관 방법을 따르지 않아 상품이 변질 된 경우
  • 4.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생물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5. 수취인 정보 불량 입력으로 인한 상품 미배송인 경우
  • 6. 배달 중 부재, 폐문 등으로 인한 부재로 인한 택배 사고 시 발생되는 분쟁에는 어떤 철회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7. 오배송 및 상품 불량이 있더라도 위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  • 8. 교환 및 반품된 상품이 전화 협의 내용과 다를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  • 9. 반품 시 배송사는 구매 사이트 지정 택배 또는 판매자 계약 택배 업체를 이용하셔야 하며 임의로 타 배송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품 수취가 거부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.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  • 1. 상품 품질상의 이상이 있는 경우
  • 2. 판매자의 실수로 제품이 오발송 된 경우
  • 3. 택배 배송시 배송사의 실수로 인한 박스 파손 등의 경우
  • 4. 뜻하지 않은 배송사의 사고(교통사고)등의 경우
  • 5. 제품 출고 다음날 밤 12시까지 도착하지 않은 경우
  • 6. 반품을 원하실 경우 냉동보관 필수
  • 7. 판매자와 상의 없이 상품 폐기 시 반품 불가

고객센터 안내

거제해녀협동조합 고객센터
  • 1. 상담전화: 010-2935-1355
  • 2. 메일주소: mailhesu@naver.com
  • 3. 상담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(점심시간: 오후12시~오후1시)